Wrecked Machines
본명 : Gabriel Serrasqueiro
출신 : 브라질, Sao Polo
Gabriel Serrasqueiro이 본명인 Wrecked Machines은 주로 클럽이나 야외에서 춤추기 적당한 사이키델릭 사운드를 주로 들려주는데, 곡에 들어가는 높은 음정의 씬쓰 사운드와 빠른 스피드가 특징이며 특히 햇과 킥이 고동치듯 하고 경쾌한 금속성의 씬쓰 음색이 밝은 느낌을 주면서 쿵쾅거리는 분위기를 연출합니다.
2000년 중반쯤 전자음악계에 등장한 Dj Gabe는 브라질 전?자음악의 전당으로 여겨지는 상파울로의 Galeria Ouro Fino에서 일하면서 지명도들이 높았던 Renato Lopes, Gil B?rbara, Mau Mau 등과 만났다. 어느날 친구한테 영향을 받아 단지 디제이가 아니라 다른 방향을 모색하였다. 파티에서 곡을 트는 대신에 곡을 쓰는데 시간을 쓰기로 작정을 하고 몇달 후 Wajanga Records을 통해 그의 곡을 비로소 발표하게 되었다. 몇곡을 발표한 후 그는 EtnicaNet 레이블에 몸을 담고 Wrecked Machines이라는 이름으로 일본, 독일 등 전세계 공연을 하눼? 2003년 6월 Etnica.net을 통해 그리고 일본 최대 트랜스 레이블인 Solstice Records과 함께도, 큰 성공을 하게 되는 첫 앨범을 냈고 이로써 세계 시장에서 인지도가 있는 아티스트로 자리 잡았다.
2003년까지 그의 곡들의 성공으로 말미암아 그는 세계적으로도 유명한 레이블인 Spun Records과도 계약을 했는데 이때 방송등 많은 미디어를 통해 브라질에서 최고의 트랜스 작곡가로 선정되기도 했다. 그리고 Dj Mack과 함께 레이블 Zig Zag Records를 운영하고 있는데 여기서는 브라질에서 Wrecked Machines과 Brain XL등의 앨범들을 소개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