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요차트
방송현황 검색
매체별 차트
지역별 차트
작품자 차트

스타뮤직

스타뮤직_RELEASE

쥬얼리의 또다른 유닛 쥬얼리S 등장

페이지 정보

작성자 스타앤스타
작성일09-01-29 17:10 조회213,469회 댓글0건

본문

가요계의 보석 쥬얼리 김은정, 하주연의 사랑스러운 변신..
2009년 따뜻한 겨울... 상큼하고 달콤한 쥬얼리S.. 귀여운 소녀로 돌아오다..

2008년 새멤버 영입과 함께 5집앨범 으로 명실상부 최고의 여성그룹으로 자리매김하며 전국을 열풍으로 만들었던 쥬얼리의 김은정과 하주연이 쥬얼리 S로 돌아왔다. 쥬얼리가 2년간의 공백을 깨고 국내 최고의 여성그룹이 되기까지 큰 몫을 해낸 어리지만 실력있는 두 멤버 김은정, 하주연이 가창력과 실력을 한층 더 업그레이드 해내며 쥬얼리S로 2009년을 위한 상큼한 중독, 싱글 앨범을 발표했다.

쥬얼리 새멤버 선발 당시 김은정은 쥬얼리 +1 오디션의 1만대 1의 경쟁을 뚫고 선발된 신예로 인형같이 깜찍한 외모와 귀여운 이미지에 가창력까지 겸비하여 주목을 받았으며, 이미 Baby-J로 일찌감치 활동을 시작한 하주연은 최고의 몸매로 칭해지며, 수많은 유명 가수들의 피쳐링에 참여하여 수많은 누리꾼의 지지를 한몸에 받고 있다.

기존 쥬얼리의 멤버인 박정아와 서인영이 솔로활동을 통하여 실력있는 가수, 뮤지션으로써의 실력을 키워가며 다양한 변화를 시도하였다면, 박정아와 서인영의 든든한 지지와 더불어 김은정과 하주연은 끊임없이 노력하여 실력을 향상시켜 쥬얼리S 는 힘있는 보이스와 탄탄한 라이브, 보다 파워풀해진 댄스를 가지게 되었다.

이번 쥬얼리S 싱글앨범 에서는 기존 4명의 쥬얼리가 화려한 스케일과 창법으로 멤버 각자의 원숙하고 개성있는 세련된 모습을 만들어 냈다면, 김은정, 하주연이 만들어 내는 쥬얼리S는 또래의 소녀들이 생각하는 상큼하고 귀여운 발랄함을 바탕으로 기존의 쥬얼리 앨범에서 만날 수 없는 상큼한 변신이 담겨있다. 또한 서인영이 직접 안무가로 참여하고, 박정아가 뮤직비디오 촬영에 깜짝 출연하며 두 명의 동생들에게 지원을 아끼지 않았다.

쥬얼리S의 싱글 앨범에는 <모두다 쉿!>을 작곡한 신사동 호랭이와 브라운아이드 걸스의 의 작곡가 이민수, Mc몽의 <천하무적>을 작곡한 Happy Face 등이 참여했다. 타이틀곡 <데이트>은 소녀들이 상상하는 사랑과 고백에 대한 설레임, 즐거움을 노래해 대중적이고도 감각적이면서, 깜찍하고 사랑스러운 보이스와 신나는 분위기의 곡이 만나 김은정, 하주연의 보이스가 가진 매력의 극치를 보여준다. 한층 밝고 사랑스러운 컨셉으로 돌아온 쥬얼리S는 깜찍 발랄함을 바탕으로, 당당하고 풋풋한 여성스러운 모습을 보이며, 기존 쥬얼리와의 또다른 매력을 만날수 있을 것이다.

★ 앨범 타이틀곡 <데이트> ★
쥬얼리S 싱글 앨범의 타이틀 곡 “데이트”은 브라운아이드걸스 작곡가 이민수와, G.고릴라의 노랫말로 완성한 작품으로 귀에 쏙 들어오는 대중적인 후렴구가 매력으로 남자친구와의 첫데이트를 준비하는 소녀들의 이야기를 깜찍하고 발랄하게 풀어낸 곡이다. 노래 중간 중간의 하주연의 나레이션 랩은 한층 발랄하고 따뜻한 느낌을 주며, 밝은 멜로디로 하여금 헤어날수 없는 쥬얼리S 만의 상큼한 중독을 이끌어 낸다. <데이트>는 쥬얼리S 만의 깜찍하고 발랄한 여성스러움을 곡의 구석구석 가득 채워 배치시켜 기존 쥬얼리 앨범과는 또다른 신선함을 만날수 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NEW FACE

한유채의 발랄한 트로트 ‘꽃댕기 사랑’

‘장구를 치자’를 부른 국악인 출신 김지연

정현아의 '흥겹고 신나는 노래 '얏 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