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요차트
방송현황 검색
매체별 차트
지역별 차트
작품자 차트

엔터테인먼트

성인가요 뉴스

하동진, 폭소 디너쇼 열어

페이지 정보

작성자 스타앤스타 작성일05-12-13 11:38 조회137,213회 댓글0건

본문

코미디언이용식과 가수하동진의
아름다운 만남!! 폭소 디너쇼!!!!


웃음대통령 코미디언 이용식 데뷔 30주년 기념 디너쇼

최근 데뷔 30주년을 맞이한 \'웃음 대통령\' 코미디언 이용식이 요즘 성인가요계의 최고의 줏가을 올리고 있는 가수 하동진과 함께 폭소 디너쇼를 연다.

고 이주일씨 이후 처음으로 열리는 폭소 디너쇼는 12월 25일 오후 7시 삼성동 인터콘티넨탈 호텔에서 화려한 출연진들과 그 장대한 막을 연다.(방실,엄용수,김정택SBS악단장,배칠수,김학도등이 출연예정)

노래을 잘하는코미디언 이용식씨가 가장 좋아하는 가수 하동진과는 방송을 통해 인연을 갖고 많은 프로그램에서 서로 노래을 같이 부르는등 재미있는 익살스러움을 보여주어 최근 같이 하는 프로그램이 많아졌고, 그로인해 가수 하동진은 금년 30주년을 맞는 이용식씨에게 멋진 디너쇼을 함께 만들어 보자고 제의하여 기획을 하게 되었다.



hadongjin2.jpg\"










1975년 MBC 코미디탤런트 1기, MBC 뽀뽀뽀,
\'MBC 일요일밤의 대행진, MBC 소문 만복래,
MBC 웃으면 복이와요, KBS 폭소 대작전,
KBS 한바탕 웃음으로, KBS 폭소아카데미
1996년 희극인상, 1997 문화관광부장관상,
대통령상 표창 등 희극인 및 국민 모두에게 갈채를 받았던 웃음 대통령 이용식!!!

그리고, 수려한 외모와 뛰어난 가창력으로 인연,사랑을한번해보고싶어요를 히트시키며 성인가요계의 새로운 다크호스로 떠오른 가수 하동진!!!




함께 노래을 연습하고 하나하나 준비을 함께하는 두사람은 웃음과 감동, 그리고 즐거움이 있는 특별한 크리스마스를 선사할 계획이다.

이번 크리스마스 폭소 디너 쑈는 성탄절의 밤을 한껏 느낄 수 있는 캐롤과 정, 제계 인사들문화계의 거장들도 함께 참여하여 30주년 데뷔를 축하할 것이며, 13인조 김정택 악단과코러스, 백댄서 ,국내 최고의 마술사 최현우,최고의 스텦 등이 함께 하여 더 없이 즐겁고 웃음이 있는 크리스마스로 화려한 무대를 펼칠 계획이다.

역대 가수 디너 쑈 보다 더 스케일이 큰 무대,음향,조명, 영상 등으로 어우러져 故 이주일 씨의 디너 쑈 이후 그 바톤을 이어 받는 큰 의미를 지니고 있다.

국내최초의 코미디언과 성인가요계 다크호스의 아름다운 만남!!!
이번 디너쇼는 코미디언 이용식씨의 30주년 데뷔기념을 통해 가수 하동진씨가 특별히 기획을 맡아 정성을 다해 꾸미고 있어 연예계의 선후배간에도 아름다운 모습으로 많은 후배들에게도 귀감이 되고 있다.

깊은 우물 속의 맑은 샘처럼 솟는 한줄기의 물방울처럼 영롱하고 아름다운 세상에 미소를 던지는 그들의 모습은 우리 곁에서 항상 새로움을 꿈꾸고 있는
모든이들에게 다시 한번 따뜻한 크리스마스를 만들어 줄 것이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INTERVIEW

작곡가 진남성의 발라드 모음집 ‘레트로’(Retro)

여류 싱어송라이터 김형희의 ‘인생고개’

최종현의 애절한 발라드 ‘미련의 흔적’